Board

PERIGEE HALL과 관련된 질문과 답변을 정리하였습니다.
전체 : 11건
11
대중교통으로 갈 수 있는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?

지하철 3호선 남부터미널역(예술의전당)에서 하차 후 5번 출구에서
약 400m 직진, 서초3동사거리에서 좌회전 후 약 200m 직진 KHVATECㆍPERIGEE (현대퓨처넷 맞은편)


주변 버스 정류장
· 예술의전당(22-145) : (간선) 405 / (지선) 5413
· 서초3동주민센터(22-144) : (간선) 405 / (지선) 5413 / (마을) 서초11
· 서초3동주민센터(22-143) : (간선) 405 / (지선) 5413
· 예술의전당(22-895) : (마을) 서초17, 서초22
· 예술의전당(22-592) : (마을) 서초17
· 예술의전당(22-267) : (마을) 서초11
· 현대퓨처넷(22-938) : (마을) 서초11

 
10
공연 관람시 주차가 가능한가요?

1. 공연 관람 관객분들은 주차가 불가하오니, 대중교통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2. 차량을 가지고 오시는 공연 관람 관객분들께서는 불편하시더라도 주변 유료주차장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.

 
9
공연장 등록증이 있나요?

페리지홀은 공연장 등록증이 없습니다.

 
8
페리지홀 공연 시간별 리허설 시간 안내
기본 리허설 시간은 2시간 30분 입니다.

평일(월요일-금요일)
공연시간이 19:30인 경우, 리허설 시간 16:00 ~ 18:30

주말(토요일)
공연시간이 15:00인 경우, 리허설 시간 11:30 ~ 14:00
공연시간이 16:00인 경우, 리허설 시간 12:30 ~ 15:00
공연시간이 17:00인 경우, 리허설 시간 13:30 ~ 16:00
공연시간이 18:00인 경우, 리허설 시간 14:30 ~ 17:00
공연시간이 19:00인 경우, 리허설 시간 15:30 ~ 18:00

상기 리허설 및 공연시간의 조정이 필요한 경우, 페리지홀의 사전 승인을 받아야 합니다.
페리지홀 문의전화 : 010·4648·7032, 070·4676·7032

 
7
공연 진행시 안내데스크 운영인력이 꼭 필요한가요?
공연 당일 안내데스크 매표소 운영(티켓배부, 물품보관)은 기획사 측에서 담당하셔야 합니다.

※ 기획사가 없이 개인적으로 공연을 진행하시는 대관자는 전반적인 사항을 총괄 및 통제하실 수 있는 대표자 1명 포함, 총 2명이 계셔야 하며, 매표소에서 공연시작 1시간 전부터 공연종료 후 정리 시 까지 상주하여 티켓배부, 물품보관을 직접 지원·진행하셔야 합니다. (★필수사항)

※ 안내데스크 운영인력 부분은 도와드릴 수 있으니 필요하실 경우에는 사전에 문의바랍니다. (★비용발생)
페리지홀 문의전화 : 010·4648·7032, 070·4676·7032

 
6
페리지홀 업무시간 및 휴관일은 어떻게 되나요?
업무시간 : 09:00 ~ 18:00 까지

휴관일 : 매주 토요일, 일요일 및 공휴일(公休日), 근로자의날(5/1)은 휴관입니다.

※ 평일 공연이 있는 날은 09:00 ~ 21:30 까지 근무 (단, 토요일은 공연 상황에 따라 다름)

 
5
공연중 촬영 및 녹화가 가능한가요?

사전 협의되지 않은 촬영 및 녹화는 불가합니다.

 
4
화환(화분)반입이 가능한가요?

건물 내에 화환(화분) 반입이 불가하오니 양해와 협조 부탁드립니다.
화환(화분)관련 처리에 대한 책임은 대관자가 모두 담당 하셔야 함을 공지하여 드립니다.

 
3
공연 중 음식물 반입이 가능한가요?

공연장 내부에는 모든 음식물 반입이 제한됩니다.
(단, 물이 들어있는 뚜껑이 있는 페트병은 반입 가능)

 
2
공연장 입장가능 연령은 어떻게 되나요?

미취학 아동의 입장은 제한되오니 양해와 협조 부탁드립니다.

 
1
수시대관 신청 안내

페리지홀 홈페이지 HALL 메뉴의 RENTAL을 이용하시거나,
아래의 정보로 문의 바랍니다.
전화번호: 010·4648·7032, 070·4676·7032
이메일: hall@perigee.co.kr

감사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