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PERIGEE HALL과 관련된 질문과 답변을 정리하였습니다.
전체 : 8건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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공연 진행시 안내데스크 운영인력이 꼭 필요한가요?

공연 당일 안내데스크 매표소 운영(티켓배부, 물품보관)은 기획사 측에서 담당하셔야 합니다.

※ 기획사가 없이 개인적으로 공연을 진행하시는 대관자는 전반적인 사항을 총괄 및 통제하실 수 있는 대표자 1명 포함, 총 2명이 계셔야 하며, 매표소에서 공연시작 1시간 전부터 공연종료 후 정리 시 까지 상주하여 티켓배부, 물품보관을 직접 지원·진행하셔야 합니다. (★필수사항)

※ 안내데스크 운영인력 부분은 도와드릴 수 있으니 필요하실 경우에는 사전에 문의바랍니다.
(페리지홀 문의전화 070-4676-7032)

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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페리지홀 업무시간 및 휴관일은 어떻게 되나요?

업무시간 :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
휴관일 : 매주 토요일, 일요일 및 공휴일(公休日), 근로자의날(5/1)은 휴관입니다.

※ 단, 평일 공연이 있는 날은 오전 9시부터 오후 10시30분까지

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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공연중 촬영 및 녹화가 가능한가요?

사전 협의되지 않은 촬영 및 레코딩은 불가합니다.

 
5
공연관람시 주차요금은 어떻게 되나요?

공연일에는 발렛 서비스를 해드리고 있습니다.
발렛비는 3,000원이며, 별도의 주차료는 없습니다.

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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화환반입이 가능한가요?

건물 내에 화환 반입이 불가하오니 양해와 협조 부탁드립니다.
화환관련 처리에 대한 책임은 대관자가 모두 담당 하셔야 함을 공지하여 드립니다.

 
3
공연 중 음식물 반입이 가능한가요?

공연장 내부에는 모든 음식물 반입이 제한됩니다.
(단, 물이 들어있는 뚜껑이 있는 페트병은 반입 가능)

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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공연장 입장가능 연령은 어떻게 되나요?

미취학 아동의 입장은 제한되오니 양해와 협조 부탁드립니다.

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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수시대관 신청 안내

수시대관 신청을 받고 있습니다.


페리지홀 홈페이지 HALL 메뉴의 RENTAL을 이용하시거나,
hall@perigee.co.kr으로 문의 바랍니다.


감사합니다.